かなるびCloud(旧:カタカナで歌えるK-POP!)

かなるびCloud

Kpopの紹介、和訳、カナルビを中心に投稿しています。

☆デビュー TRI.BE(트라이비) -『둠둠타(DOOM DOOM TA)』【日本語訳/かなるび/パート分け】

https://img.barks.jp/image/review/1000197032/002.jpg

 2021.02.17
『Da Loca』
트라이비(TRI.BE)
둠둠타(DOOM DOOM TA)

youtu.be


 

ヒョンビン

 ネ チャエ オルラタゴ ノル デリロ ガ

 내 차에 올라타고 널 데리러 가

 私の車で君を迎えに行くわ

 

 

タン エドゥルウン ペ ウリン ジョム ナッガリニカ

 딴 애들은 빼 우린 좀 낯가리니까

 他の子たち入れないで 私は人見知りだから

 

ミレ

 ウィゴッ ノォタイム ヌンチ ボァ ヒルクム ドゥリボン

 We Got No Time 눈치 봐 힐끔 두리번

 時間がないわ 顔色を伺ってチラチラ

 

ヒョンビン

 

イロン ネゲ ジョグン モッテド ムォ オチェ

 이런 내게 적응 못해도 뭐 어째

 こんな私に慣れなくてもしょうがないよね

 

ジナ

 オォケィ オォケィ ムォレド ナン グェンチャナ ドヘボァ

 Ok Ok 뭐래도 난 괜찮아 더해봐

 Ok 何を言っても私は大丈夫 もっとやってみて

 

 

ビョル サングァン ナン ヘ グィチャンウニカ

 별 상관 안 해 귀찮으니까

 別に気にしないよ 面倒くさいから

 

ジア

 ディスイズミィ ダ マラジ

 This Is Me 다 말하지

 これが私よ 全部言うわ

 

 

ノン チンチャ サガジ ド ジッジョボァ ガンアジ

 넌 진짜 싸가지 더 짖어봐 강아지

 君は本当にサガジだよ もっと吠えてみなよワンちゃん

 

ケリー

 ナル ボァ ダ シルダゴ ハミョンソ

 날 봐 다 싫다고 하면서

 私を見て みんな嫌って言いながら

 

 

ワナビッ ラィクミィ

 Wanna Be Like Me

 私みたいになりたがるの

 

ソンソン

 ファイン バイ ミィ ガッカイ ワ

 Fine By Me 가까이 와

 私を見つけて 近くに来て

 

 

ダ タラ ダ タラ ヘボァ ラィク ディス

 다 따라 다 따라 해봐 Like This

 みんな真似してみて こんなふうに

 

ALL&ミレ

 ネ グィッガエ テリョ ノオ ナ ナ ナ ナル

 네 귓가에 때려 넣어 나 나 나 날

 君の耳にビートを叩き込む 

 

ネ ヌンガエ アルンゴリゲ ナ ナ ナル

 네 눈가에 아른거리게 나 나 날

 君の目に浮かぶように

 

ALL&ヒョンビン

 ネ ガスミ トジョボリゲ ヒラゲン

 네 가슴이 터져버리게 Hit Again

 君の胸が裂けるように また叩くわ

 

ALL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チェキ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Check It

 

     

 

ソウン

 シジャクドゥェッジ ネ モリ モリ モリ ヤァ

 시작됐지 네 머리 머리 머리 Ya

 はじまった 君の髪、頭

 

 

ウルリョ ウンヌンデ シムジャン ドゥグンデ

 울려 웅웅대 심장 두근대

 響いて 心臓がドキドキする

 

 

モミ ブン トゥゴ ビョリ ビョリ ビョリ ヤ

 몸이 붕 뜨고 별이 별이 별이 Ya

 体が舞い上がって星が

 

 

ボヨ ノン ビンビン ドルゴ ドルアガ マッ ピンピン

 보여 넌 빙빙 돌고 돌아가 막 핑핑

 見えるよ 君はぐるぐる回って帰ってくる

 

ジナ

 オォケイ オォケイ ムォル グリ チョダボァ オチョゲ

 Ok Ok 뭘 그리 쳐다봐 어쩌게

 何をそんなに見つめるの?

 

 

ナル ビョル シンギョン アン ソ グィチャンウニカ

 날 별 신경 안 써 귀찮으니까

 私は別に気にしないよ 面倒くさいから

 

ヒョンビン

 ディスイズ ミィ ネガ マンハギル バラジ

 This Is Me 내가 망하길 바라지

 これが私 私が潰れるのを望んでる

 

 

ナン アン バレ ネ ドゥィッバラジ

 난 안 바래 네 뒷바라지

 私は望んでないわ 君のお世話をするんだから

 

 

ヤ ナン ゴピ プルリン マンアジ

 Ya 난 고삐 풀린 망아지

 私は手綱がほどけた仔馬

 

 

ダ ムヌン ミチン ガンアジ

 다 무는 미친 강아지

 すべて噛む狂犬

 

ケリー

 ナル ボァ サシルウン ノド ネガ ドゥェギル バラジ

 날 봐 사실은 너도 네가 되길 바라지

 私を見てよ 実は君も君自身になりたいんじゃない?

 

ソンソン

 ガムチゥォジン ノル コネボァ

 감춰진 널 꺼내봐

 隠された君をさらけ出して

 

 

ダ タラ ダ タラ ヘボァ ラィク ディス

 다 따라 다 따라 해봐 Like This

 みんな真似してみて こんなふうに

 

ALL&ミレ

 ネ グィッガエ テリョ ノオ ナ ナ ナ ナル

 네 귓가에 때려넣어 나 나 나 날

 君の耳にビートを叩き込む

 

 

ネ ヌンガエ アルンゴリゲ ナ ナ ナル

 네 눈가에 아른거리게 나 나 날

 君の目に浮かぶように

 

ALL&ヒョンビン

 ネ ガスミ トジョボリゲ ヒラゲン

 네 가슴이 터져버리게 Hit Again

 君の胸が裂けるように また叩くわ

 

ALL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チェキ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Check It

 

ケリー

 オヤヤ ベイビ オヤヤ

 오야야 Baby 오야야

 

ミレ

 イジェヌン イロナ ノプウン ハヌルロ ナルアガ

 이제는 일어나 높은 하늘로 날아가

 今起きて高い空へ飛んでいく

 

ケリー

 オヤヤ ベイビ オヤ オヤ

 오야야 Baby 오야 오야

 

ソンソン

 ド ノピ ナルアガルレ ドゥイッタッチダスカイ

 더 높이 날아갈래 Do It Touch The Sky

 もっと高く飛んで空に触れよう

 

ALL&ミレ

ネ グィッガエ テリョ ノオ ナ ナ ナ ナル

 네 귓가에 때려넣어 나 나 나 날

 君の耳にビートを叩き込む

 

 

ネ ヌンガエ アルンゴリゲ ナ ナ ナル

 네 눈가에 아른거리게 나 나 날

 君の目に浮かぶように

 

ALL&ヒョンビン

 ネ ガスミ トジョボリゲ ヒラゲン

 네 가슴이 터져버리게 Hit Again

 君の胸が裂けるように また叩くわ

 

ALL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ドゥムドゥムタ チェキ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둠둠타 Check It